카테고리 없음 2016. 12. 21. 20:28



다사다난 했던 2016년도 어느새 열흘 가량 남았습니다. 한 해를 돌아보기 좋은 시점인 지금, SK에너지가 준비한 "수고했어 올해도" 이벤트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1. 수고했어 올해도 이벤트 


한 해 동안 고생 많았던 여러분을 SK에너지가 따뜻하게 응원하고자 준비한 이벤트! 당신의 한 해를 채워준 에너지를 댓글로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드립니다! 


당신의 한 해를 따스하게 채워준 에너지는 무엇이었나요? 언제나 유용한 정보를 알려드렸던 SK에너지 소식이나 내 곁을 지켜주는 소중한 사람(가족, 연인, 친구)이었나요? 혹은 매달 들어오는 월급, 즐거운 추억이 된 여행인 분들도 있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올해를 따뜻하게 만들어 준 당신만의 에너지! SK에너지 블로그에 공유해주세요.



2. 이벤트 참여방법  


1) SK에너지 블로그 이벤트 포스팅을 꼼꼼하게 읽고, 개인 SNS에 공유한다.


2) 한 해를 채운 에너지 후보 중, SK에너지 소식 / 소중한 사람 (가족, 친구, 연인) / 월급 / 여행중 한 가지를 선택해 아래에 이유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참여 완료! 


댓글 예시) 홍길동/SK에너지 소식/SK에너지 소식, 생활에 따스한 에너지가 되어주는 SK에너지 소식 덕분에 따뜻한 한 해를 보냈어요~

(이름/한 해를 채워준 에너지/이유(사연) 의 댓글 양식을 지켜주세요.)


▶ 참여 기간: 12월 19일(월) ~ 12월 23일(금) 

▶ 당첨자 발표: 12월 28일(수)

▶ 경품: 영화예매권 (1인 2매) 2명 / 스타벅스 e-Gift 카드 1만원권 (모바일 기프트) 5명 / 에너지바 기프트콘 + SK에너지 무릎담요 10명



당신의 한 해를 따스하게 그리고 가득히 채워준 에너지는 무엇이었나요? 한 해를 보내는 이 시점에서 에너지원을 생각하며 고맙고 훈훈한 마음으로 한 해를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 See more at: http://blog.skenergy.com/2199#sthash.zbD9vWvY.dpuf
posted by 동이동삼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