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6. 12. 24. 19:52



한화건설 블로그 이벤트 

방문해 보고 싶은 친환경 건축물에 투표해주세요!



안녕하세요한화건설입니다. 올겨울도 어김없이 추운 날씨가 연일 지속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남극의 상황은 조금 다르다고 하는데요. 국제연구팀의 발표에 따르면, 지구온난화로 인해 빙하가 매년 10m가량 얇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연구 발표는 다시금 지구의 환경 문제를 되돌아보게 합니다. 

세계 곳곳에서는 이러한 환경 문제에 대한 대책들이 등장하고, 인간과 자연의 공생을 위한 친환경 건축물들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한화건설 블로그에서는 매달 전 세계의 친환경 건축물들을 소개해드리고 있는데요. 건축물마다 자연을 생각한 다양한 친환경적인 특징들을 지니고 있습니다. 혹시 소개해드린 건축물 중 직접 방문해 보고 싶은 곳이 있으신가요? 있으시다면, 해당 포스팅으로 이동하셔서 '공감'을 클릭해 투표해주세요.


한화건설 블로그 이벤트 참여방법


방문해 보고 싶은 친환경 건축물의 포스팅으로 이동하여 '공감'을 클릭해주세요. 또한, 본 이벤트 게시물을 자신의 SNS에 소문내 주신 후 스크랩 URL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됩니다!

추첨을 통해 총 15분께 스타벅스 화이트 모카 초콜릿 음료 교환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한화건설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하신 후 아이디를 남겨주시면 당첨 확률이 올라가니 참고해주세요. ^^


이벤트 기간: 12월 20일 (화) ~ 2017년 1월 2일 (월)

당첨자 발표: 2017년 1월 4일 (수)

이벤트 경품: 스타벅스 화이트 모카 초콜릿 (Tall) (15명)



posted by 동이동삼이
: